본문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문화계소식) 픽사 애니메이션과 오케스트라의 만남

◀ANC▶ 픽사 애니메이션을 오케스트라 연주로 만나는 '픽사 인 콘서트'가 울산에서 처음 무대에 오릅니다.

'비움'을 주제로 개인과 내면에 관한 이야기를 담담하게 표현한 사진전도 열립니다.

문화계 소식, 주희경 기자입니다. ◀END▶ ◀VCR▶ '인사이드 아웃'과 '인크레더블' 등 픽사 애니메이션을 오케스트라 연주로 만나는 '픽사 인 콘서트'가 오는 25일 울산문화예술회관 무대에 오릅니다.

이번 공연은 픽사 애니메이션 대표작 16편 장면들을 담은 영상과 함께 73인의 대형 오케스트라 라이브 연주를 감상하는 필름콘서트로, 울산지역에서는 처음 선보입니다.

그레미상과 아카데미상 등을 수상한 픽사 애니메이션의 음악감독들이 오케스트라 편곡에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 제10회 울산여성사진가회 정기전이 오는 20일까지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립니다.

'비움'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는 김정옥과 김지영 등 6명의 회원과 지난 2013년부터 함께 해 온 에미코 우라타키 등 일본 아마추어 사진가들이 참여해

개인과 내면에 대한 이야기를 담담하게 표현했습니다. --------- 중구의 대표 캐릭터 '울산큰애기'가 배우로 출연하는, 연극 '내친구 울산큰애기'가 오는 11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울산큰애기하우스에서 관객을 만납니다.

어린이를 주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연은 태화강으로 놀러 나온 친구가 쓰레기 괴물에게 잡혀가자, 울산큰애기가 친구를 구해내는 모험담을 재미있게 그려냈습니다.

MBC뉴스 주희경입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