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날씨

< 오늘 낮 한때 비, 5mm미만 >

1) 오늘은 낮 한때 빗방울이 떨어지겠습니다. 양은 5mm미만으로 많지는 않겠는데요. 현재 아침기온 8도로 출발하고 있고요. 낮기온은 15도로 예상됩니다. 특히 오늘 오후부터는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주말동안 쌀쌀함이 감돌겠습니다.

2) 주말날씨 살펴보겠습니다. 토요일에는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의 양이 많아지겠고요. 아침기온은 6도 낮기온 16도로 예상됩니다. 다만 외출계획 있으시다면 토요일에 미세먼지 농도가 울산을 포함한 영남권으로 '나쁨' 단계로 예상되니까요. 마스크 챙기시길 바랍니다. 일요일에는 대체로 흐린 가운데 아침기온 6도 낮기온 15도로 예상됩니다.

3) 오늘 대부분 지역에는 흐리고 비가 오겠습니다. 아침 공기도 차가운데요. 자세한 기온 살펴보면 경주 4도 양산 7도로 출발하고 있고요. 낮기온은 14~17도의 기온 분포로 평년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최고 1~2m로 비교적 잔잔하게 일고 있지만, 내일 동해남부 해상에는 바람도 강하고 물결도 거세게 일겠습니다.

5) 다음주 월요일 오전에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으면서 또 한차례 비가 내리겠고요. 주 중반으로 갈수록 아침 기온이 3,4도 선으로 떨어지면서 다소 추워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홍상순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