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날씨





1) 오늘 울산지방의 하늘 표정은 흐리겠습니다. 현재 울산의 기온 16도를 나타내고 있고, 오늘 한낮 기온은 22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대체로 구름만 끼는 활동하기 무난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2) 내일은 비 소식이 들어있습니다. 비는 내일 저녁부터 시작되어 모레 새벽에는 울산 전 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울산지방에 예상되는 비의 양은 10~30mm 내외인데요, 이 비는 모레 밤이면 대부분 지역에서 그칠 것으로 보입니다.



3) 오늘 경남 대부분 전 지역이 구름 많고 흐릴 것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살펴보면, 현재 부산과 양산이 17도, 경주가 12도를 나타내고 있고, 오늘 한낮 기온은 포항이 21도에서 머물겠습니다.

4) 오늘부터 모레까지 남해동부 먼바다와 울산 앞바다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도 최고 3m로 높게 일겠습니다.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들은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끝으로 주간 날씨 보겠습니다. 오늘부터 차차 흐려져 내일과 모레까지 비 소식이 들어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종합) 내일 저녁부터 모레 밤까지 비 ○ (오늘) 구름많음, 부산과 울산 대체로 흐림 ○ (내일) 구름많다가 오후부터 차차 흐리고, 부산, 울산, 경남남해안 저녁부터 비 ○ (모레) 흐리고 새벽에 경남내륙으로 비 확대, 오전에 전지역 비, 오후에 경남북서내륙부터 그치기 시작하여 밤에 대부분 그침 □ 예상 강수량(23일 저녁(18시)부터 24일 밤(21시)까지) ○ 부산, 울산, 경남남해안: 10~30mm ○ 경남내륙(24일 00~18시): 5~10mm □ 유의사항 ○ (해상) 모레까지 남해동부와 동해남부 먼바다 중심 바람 강, 높은 물결, 항해나 조업 선박 유의
조창래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