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기상캐스터 날씨 최신뉴스

온화하지만 공기 탁해... 내일 오후 비나 눈 조금 [울산 날씨 (2.24)]

[온화하지만 공기 탁해... 내일 오후 비나 눈 조금]

오늘은 맑고 온화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현재 하늘에 구름 많이 지나고 있지만 오후부터 차차 맑아지겠는데요. 현재 이 시각 출근길 기온 5도로 어제 아침과 비슷하게 출발하고 있고요. 한낮에는 13도까지 오르면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울산지역 미세먼지 농도는 나쁨 수준으로 호흡기 관리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말 날씨 살펴보시면 토요일인 내일 오후에는 비나 눈이 조금 예보되어 있는데요. 예상 강수량은 5mm 미만이고요. 눈으로 내린다면 1cm 안팎의 적설이 예상됩니다. 일요일에는 하늘 다시 맑아지겠고 기온도 평년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오늘은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차차 받겠고요. 동남권 하늘은 대체로 맑겠지만 포항에는 한때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 기온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기온은 5도~7도의 분포를 보이고 있는데요. 한낮에는 경주와 울산이 13도, 부산 14도, 양산은 15도까지 올라서 평년보다 1~3도가량 높겠습니다.

먼바다를 중심으로 풍랑 예비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바다의 물결은 울산 앞바다에서 최고 2미터, 동해남부 먼바다에서 최고 3미터로 높게 일겠습니다.

다음 주부터는 낮 기온이 15도 안팎까지 오르는 등 봄기운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윤수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