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기상캐스터 날씨

기상캐스터 윤수미의 4월 25일 울산 날씨정보

[밤부터 강하고 많은 비 50~120mm... 강풍 유의]

1) 우리 지역에는 오늘 밤부터 비가 예상됩니다. 오늘 밤 비가 오기 전까지 낮 동안 따뜻한 남풍이 유입되고 햇볕으로 인해 낮 기온 26도까지 오르면서 덥게 느껴지겠는데요.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도로 크게 벌어진다는 점은 유의하셔야겠습니다.

2) 한편 저기압에 동반된 비구름대가 강하게 발달하면서 오늘 밤부터 내일 늦은 오후까지 50~120mm 가량 내리겠습니다. 내일 새벽부터 오전 사이에는 남풍이 매우 강하게 불면서 천둥 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30~50mm 이상의 매우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리는 곳이 있어 유의해 주셔야겠습니다.

3) 오늘은 저기압의 영향을 차차 받으면서 구름이 많이 끼겠고, 비는 밤부터 시작되겠습니다. 지역별 기온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기온은 12~18도의 기온 분포를 보이고 있는데요. 한낮에는 부산 22도, 울산 26도, 양산 28도, 경주는 3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4) 대부분 해상에 풍랑 예비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물결은 남해동부 먼바다에서 최고 2.5미터로 비교적 높게 일겠습니다. 오늘은 바다 안개가 유입되면서 해안 지역에는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으니까요. 유의하셔야겠습니다.

5) 비는 내일까지 이어지겠고 이후 대체로 맑은 날이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윤수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