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기상캐스터 날씨 최신뉴스

한낮 1도, 낮부터 다시 추워져... 오전부터 바람 강 [울산 날씨 (1.27)]

[한낮 1도, 낮부터 다시 추워져... 오전부터 바람 강]

추위가 조금 누그러지나 싶더니 오늘 낮부터 다시 추워지겠습니다. 하늘은 맑은 가운데 현재 출근길 기온은 -2도를 기록하고 있고요. 찬 공기가 다시 내려오면서 한낮 기온 크게 오르지 못해 1도에 그치겠습니다. 낮에도 많이 추우니까요. 든든한 옷차림 하고 나오시기 바랍니다.

오늘 오전부터는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이상으로 강하게 불 것으로 보여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셔야겠고요. 또 울산에 건조주의보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화재예방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으로 동남권 하늘 맑겠고 기온은 평년보다 낮겠습니다. 현재 기온은 -2~-1도의 분포를 보이고 있고요. 찬바람이 강해 낮 기온이 크게 오르지 못하면서 경주 0도, 울산 1도, 양산 3도에 그치겠습니다.

남해동부 먼바다와 동해남부 남쪽 먼바다에 풍랑 예비특보가 내려져 있고요. 물결은 먼바다를 중심으로 최고 5미터까지 매우 거세게 일겠습니다.

주말에는 더 춥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오늘 아침보다 6도가량 더 낮아져서 내일 아침 -8도까지 뚝 떨어지겠습니다. 이후 다음 주 기온은 점차 오름세를 보이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윤수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