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기상캐스터 날씨

기상캐스터 윤수미의 4월 21일 울산 날씨정보

[낮 동안 5mm 안팎 비... 낮 최고 19도로 포근]

1) 오늘은 종일 하늘이 흐리고. 비도 조금 내리겠습니다. 제주도 남쪽 해상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울산에는 낮 동안 가끔 비가 조금 오겠는데요. 예상 강수량은 5mm 안팎으로 양은 적습니다. 나오실 때 작은 우산 챙기시기 바랍니다.

2) 현재 기온은 13도, 한낮 기온은 19도로 여전히 포근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또 어제는 강한 돌풍이 불었죠. 울산에는 여전히 건조주의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강한 바람까지 불어오면 화재 위험이 더욱 높은 만큼 불씨관리 잘해주시기 바랍니다.

3) 오늘 부울경 지역은 약한 기압골의 영향을 받다가 벗어나면서 가끔씩 비가 내리는 곳들이 있겠고,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보통 단계 보이겠습니다. 기온 보시죠. 현재 8~14도의 기온 분포를 보이고 있는데요. 한낮 기온은 부산 18도, 울산 19도, 포항과 경주는 22도로 어제보다 낮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먼바다를 중심으로 최고 1.5미터로 잔잔하게 일겠고요. 오늘 낮 동안 남해동부 해상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5) 내일은 하늘이 맑아지면서 낮 기온이 크게 오르겠고요. 이번 주말까지는 대체로 맑겠고 다음 주 초반에는 비 소식이 있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윤수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