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기상캐스터 윤수미의 7월 15일 날씨정보

[울산 오후까지 산발적인 빗방울.. 기온 선선]

1) 요 며칠 장맛비가 내리면서 선선했습니다. 오늘은 저기압의 영향으로 울산지역 하늘 흐리겠고, 한낮 최고기온 22도에 머무르면서 오늘도 선선하겠는데요. 출근시간대인 아침부터 울산에는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나오실 때에 작은 우산 하나 챙기시는 게 좋겠고, 더불어 옷차림 따뜻하게 해주시는 게 좋겠습니다.

2) 오늘도 울산 해안에는 안개를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아침까지 해무가 유입되면서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습니다. 교통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오늘 경상권 대체로 흐린 하늘에 곳곳에 빗방울이 떨어지겠고, 울산의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수준 보이겠습니다. 현재 기온은 대부분 18도에서 20도의 기온 분포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최고기온은 양산 24도, 그 밖에 모든 지역 22도에 머물면서 평년보다 4~7도가량 낮아 다소 선선하겠습니다.

4) 오늘 아침까지 남해상과 동해상에는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어서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해상 안전사고에 유의하셔야겠고요.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해상에서 최고 3미터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5) 내일은 서해상에서 동해상으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가끔 구름 많거나 맑겠고, 볕이 드러나면서 낮 기온 오늘보다 높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이상욱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