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청자 권익 보호 방안(시청자 의견, 불만 처리 절차)
- 당사 홈페이지 시청자센터, 시청자 의견 메뉴를 통해 의견, 민원 및 불만 글 작성. 홈페이지 담당자가 게시를 확인 후 해당 부서에 전달. 해당 부서에서
조치 해 온 내용 검토 후 홈페이지 답변글로 재 게시의 과 정을 통해 시청자 의견, 불만을 접수 중에 있습니다.
· 시청자 불만처리는 경영심의부에서 전담
· 불만신청 접수 → 검토 → 관계부서 전달 및 조치 → 회신
· 바로 조치를 취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시간이 걸리는 민원(불만)은 답변에 양해를 먼저 구한 후 추후 개선에 응하고자 함.
- 매년 의견접수 및 처리현황 결과 종합하여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를 통한 시청자 의견 및 불만사항은 해당 부서와 적극 협의 후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하여 의견처리 및 프로그램에 반영하여 시청자들의 불만 재발 방지에 힘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