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날씨



1) 어제 새벽부터 밤사이 요란하게 오던 비는 이제 그쳤습니다. 비가 얼마나 왔었나 살펴보면 울산기상대 기준으로는 49.8mm, 비가 가장 많이 온 북구 매곡에는 58mm의 누적 강우량을 기록했습니다. 또, 현재는 강풍주의보가 해제된 상태지만 오늘 오전까지는 바람이 다소 강하게 불겠습니다.

현재 미세먼지 농도는 13 마이크로그램으로 '좋음' 단계를 나타내고 있지만, 늦은 오후부터는 공기가 다소 나빠질 수 있겠는데요. 주말인 내일도 미세먼지는 '나쁨' 단계로 예상되기 때문에 외출하시기 전에 미세먼지 농도를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 오늘과 주말인 내일 날씨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울산은 구름 많은 날씨를 보이고 있지만 낮부터는 다시 맑아지겠습니다. 아침기온 14도로 출발하고 있고 낮기온은 18도로 예상됩니다. 주말인 내일도 맑은 가운데 아침기온 7도 낮기온 19도로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3) 현재 대부분 지역이 아침기온은 평년보다 다소 높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기온 살펴보면, 부산 14도 양산 15도를 가리키고 있고요. 낮기온은 17~18도의 기온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4) 동해남부와 남해동부 해상에는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물결은 먼 바다를 중심으로 최고 4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5) 당분간 큰 추위 없이 예년 수준의 늦가을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홍상순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