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행정사무감사> 신경전..엉뚱..막말

◀ANC▶ 민선 7기 울산시의회가 처음 진행한 행정사무감사가 오늘(11\/21) 14일간의 일정을 끝냈습니다.

민선 7기는 시의원 22명 가운데 20명이 초선인데요,

공식 석상에서 할 얘기와 안 할 얘기를 구분하지 못한 게 가장 아쉬웠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영상으로 직접 확인하시죠.

◀END▶ ◀VCR▶ ◀SYN▶

◀SYN▶서휘웅 울산시의회 환경복지부위원장 사연댐을 없애버리는 게 어떻습니까? 없애버리고, 실제 웃을 일이 아닙니다. 물이 부족하면 거기에 대한 대안도 당연히 내야 합니다. 벽을 몇백 톤 되는 벽을 다 통째로 들어서 옮기든지

------------------------------------------ ◀SYN▶김미형 울산시의회 행정자치위원 (조직)개편이 될 것을 사실 모르고 계셨던 분들도 계셨고 이런 것들이 사실 국장님들이나 이런 뭐 분들하고 논의가 되지 않았다는 \부분들이.

◀SYN▶김선조 울산시 기획조정 실장 누가 그럽니까?

◀SYN▶김미형 울산시의회 행정자치위원 누구라고 제가 여기서 누구라고 얘기해야 합니까?

◀SYN▶고호근 울산시의 행정자치부위원장 시장님의 생각과 주변 사람 뜻을 수용하고 반영시키는 것은 좋은데 속도 조절이 안되고 있다. 이게 제일 문제다 그 말씀을 드리면서 추가 질의 드리겠습니다.

◀SYN▶김선조 울산시 기획조정 실장 제게 1분간만 시간을 주시면..

◀SYN▶고호근 울산시의 행정자치부위원장 답변은 필요없습니다. ------------------------------------------ ◀SYN▶김시현 울산시의회 환경복지위원 호프집 계량컵 아시죠? 저희가 주문할 때 500cc, 1700cc 하지 않습니까? 양이 이게 진짜 500cc, 1700cc가 담기는지 혹시 그런 거 한 번 눈여겨보신 적 있으세요?

◀SYN▶김홍식 울산시 식의약안전과장 호프집 술 그게 양이 맞나 안 맞나 거기에 행정의 비중을 많이 두지는 않는데 지금까지는 지도점검에서 해보지는 안 했지만 그것도 우리 의원님 말씀대로. ------------------------------------------- ◀SYN▶박순철 울산시 일자리경제 국장 의원님 입장은 어떻습니까?

◀SYN▶윤정록 울산시의회 산업건설위원 사무감사하는데 나한테 거꾸로 묻고 그게 나하고 지금 장난치는 거 아니잖아요? 아무리 옛날에 제가 (함께) 근무했지만 지금은 입장이 서로가 다르지 않나요? 그리고 저보고 당신 입장을 어떻냐 식이냐고 묻는 것은 저는 너무 도가 지나치다 보는데요.
서하경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