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날씨



1) 오늘 나오실 때는 옷차림 따뜻하게 하셔야겠습니다. 현재 아침 기온은 -4.5도까지 떨어져 있는데요. 여기에 바람까지 강하게 불어서 실제 체감하는 온도는 -8도 선입니다. 낮기온도 5도에 머무르면서 포근했던 어제에 비해 기온이 뚝 떨어지겠습니다. 다행히 내일부터는 다시 평년 수준의 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급격한 기온 변화에 감기 걸리기 쉬우니까요. 머플러와 장갑 등의 방한용품으로 보온에 신경 써주시길 바랍니다.

2) 하루 사이에 답답했던 공기는 깨끗해졌습니다. 찬 공기가 밀려오면서 대기확산이 원활해졌는데요. 오늘 울산의 미세먼지 농도는 종일 '좋음'단계를 나타내겠습니다. 다만, 어제 오전 11시를 기해서 울산을 포함한 동해안 지역으로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입니다. 화재사고가 나지 않도록 불씨관리 잘 해주셔야겠습니다.

3) 오늘 하늘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자세한 기온 살펴보면, 양산 -3도 부산 -4도로 시작하고 있고요. 낮기온은 4~6도의 기온 분포를 보이면서 어제보다 4~5도가량 기온이 낮겠습니다.

4) 동해남부 먼 바다에는 풍랑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물결은 먼 바다를 중심으로 최고 3~4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5) 반짝 찾아온 추위는 금방 누그러들면서 다시 기온이 오름세를 보이겠지만, 내일 오전까지는 바람이 다소 강하게 불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홍상순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