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기업 월드컵 마켓팅 본격화

이상욱 기자 입력 2001-12-03 00:00:00 조회수 0

월드컵 조추첨이 끝나고 경기일정이 최종 확정되자 지역 기업들도 월드컵 마켓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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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월드컵 공식 후원업체인 현대자동차는

 <\/P>이번 월드컵이 미래시장 개척을 위한 절호의 기회로 보고 월드컵 티켓 만 4천장을 이미 확보해 대회기간동안 해외딜러와 VIP고객을 대거 초청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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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특히 이 가운데 2천장은 중국과 일본에

 <\/P>천 장씩 뿌릴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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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이와함께 현대중공업과 미포조선도 스페인과 중국이 울산에 훈련캠프를 차릴 것에 대비해 숙박시설과 음식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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