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풍향계

최익선 기자 입력 2002-04-09 00:00:00 조회수 0

◀ANC▶

 <\/P>울산지역 정가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울산 풍향계입니다.

 <\/P>

 <\/P>오늘은 최병국 의원의 후원회 개최 소식 등을

 <\/P>최익선 기자가 보도합니다.

 <\/P>

 <\/P> ◀VCR▶

 <\/P>한나라당 최병국 의원의 첫 후원회가 오는 11일 오후 6시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 회관에서 열립니다.

 <\/P>

 <\/P>한나라당 남구지구당 관계자에 따르면 후원회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울산지역에서 500명 이상이 상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

 <\/P>같은날 저녁 7시 30분에는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교향악 축제에 울산시립교향악단의 공연이 있을 예정입니다.

 <\/P>

 <\/P>연주회에는 울산지역 기관단체장과 재경 울산향우회 인사들이 대거 초청돼 있어

 <\/P>이래저래 오는 11일에는 울산지역의 관심이 서울로 집중될 것으로 보입니다.

 <\/P>--------------------------------------------

 <\/P>한나라당 공천에서 탈락한 박진구 울주군수와

 <\/P>전나명 청장이 오늘(4\/8) 오후 나란히 심완구 시장을 만나 장시간 대화를 나눈 것으로 드러나 관심을 모우고 있습니다.

 <\/P>

 <\/P>이를 두고 지역 정치권에서는 박군수와 전나명 청장이 무소속 출마 선언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심시장의 조언을 구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END▶

 <\/P>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