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P>월드컵 기간중 브라질과 스페인, 터키 등 3개국 축구대표팀의 훈련캠프가 울산에 설치됩니다.
<\/P>
<\/P>훈련캠프를 마련하는 각국 대표팀이 묵게될 숙박시설도 준비를 모두 마쳤습니다.
<\/P>
<\/P>전재호 기잡니다.
<\/P> ◀END▶
<\/P>
<\/P> ◀VCR▶
<\/P>브라질 대표팀이 숙소로 정한 현대호텔은 요즘 손님맞이 준비로 분주합니다.
<\/P>
<\/P>대부분 백구십 센티미터를 넘는 장신선수들의 잠자리를 위해 보조침대를 동원하고, 곳곳에 편의시설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P>
<\/P>잠자리만큼 편안해야 하는 입맛을 맞추기위해 호텔주방도 수리공사가 한창입니다.
<\/P>
<\/P>익숙치 않은 음식이 행여 경기력 저하로 이어질까 싶어 소스와 재료 모두를 브라질 현지에서 실어올 예정입니다.
<\/P>
<\/P>◀INT▶서승윤\/현대호텔
<\/P>
<\/P>스페인 대표팀은 백억여원을 들여 새로 지은 서부구장 전용숙소에 머물기로 했습니다.
<\/P>
<\/P>숙소에는 체력훈련장과 사우나 외에도 훈련모니터와 전략회의를 하기 위한 시청각실과 회의실, 게임장 등 세심한 손길이 배어납니다.
<\/P>
<\/P>시설모두가 해외전지훈련을 다녀온 우리나라 축구선수들의 설문을 거쳐 만들어진 시설이기 때문입니다.
<\/P>
<\/P>◀INT▶임희진\/현대중공업
<\/P>
<\/P>◀S\/U▶선수들의 안전과 각국 선수단의 전략노출을 막기위한 보안문제도 관계기관과 발을 맞춰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P>
<\/P>이외에도 터키대표팀이 머물 주전해변의 송일관과 FIFA 임원진이 머물 공식호텔인 롯데호텔 등도 월드컵을 앞두고 빈틈없는 준비를 위해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P>MBS NEWS 전재홉니다.
<\/P>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