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지방선거 필승결의 대회

최익선 기자 입력 2002-05-13 00:00:00 조회수 0

◀ANC▶

 <\/P>한나라당 울산시지부가 오늘(5\/13) 오전 종하체육관에서 이회창 총재가 참석한 가운데 대규모 지방선거 필승 결의대회를 가졌습니다.

 <\/P>

 <\/P>최익선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P>

 <\/P> ◀VCR▶

 <\/P>오늘 결의대회에서 이회창 한나라당 대통령 후보는 현정부의 무능과 부패를 강도 높게 비판하고 오는 연말의 대통령 선거에서 반드시 정권 교체를 이룩하자고 역설했습니다.

 <\/P>

 <\/P>이회창 후보는 또 이번 지방선거에서 압승을 거둘 수 있도록 박맹우 시장 후보 등 한나라당 후보들에게 표를 몰아 줄 것을 호소했습니다.

 <\/P>

 <\/P> ◀INT▶이회창

 <\/P>

 <\/P>박맹우 시장 후보는 민주당이 한나라당 후보 낙선을 위해 시장 후보를 내지 않을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다며,민주당에 대해 밀실 야합 정치를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P>

 <\/P> ◀INT▶박맹우

 <\/P>

 <\/P>오늘 결의대회에서는 또 권기술,최병국,윤두환 의원이 차례로 나와 민주노동당과 민주당 후보들을 싸잡아 비난하고 한나라당 후보들을 추켜세웠습니다.

 <\/P>

 <\/P>5명의 기초단체장 후보들도 인사말을 통해 이번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며,당원들의

 <\/P>지지를 호소했습니다.◀END▶

 <\/P>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