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계 소식

입력 2002-05-17 00:00:00 조회수 0

◀ANC▶

 <\/P>뮤지컬 처용 무대설치 작업이 완료되고 다음 주 본격 리허설에 돌입합니다.

 <\/P>

 <\/P>한 주간의 문화계 소식을 김잠출기자가 정리합니다.◀END▶

 <\/P> ◀VCR▶

 <\/P>울산시의 창작뮤지컬 처용이 27일 초연을 위한 마무리가 한창입니다.

 <\/P>조명등 무대설치 작업을 완료한 처용사무국은 내일 오후 5시 롯데백화점앞에서 주연배우들의 팬사인회를 개최한 뒤 다음 주에는 오케스트라와 함께 무대연습을 거쳐 6차례의 리허설을 실시하게 됩니다.

 <\/P>-------

 <\/P>제 5회 울산시 공예품 경진대회와 전시가 20일부터 일주일동안 문예회관 제1전시장에서 열립니다.

 <\/P>

 <\/P>공예품 경진대회는 전통공예의 계승발전과 공예업체의 우수상품화 유도와 문화산업 육성을 위해 마련된 행사입니다.

 <\/P>--------

 <\/P>문예회관 제 2전시장에서는 초전 박병식 대작 발표회가 21일부터 30일까지 계속됩니다.

 <\/P>

 <\/P>박병식작가는 경주 토함산 자락에서 흙을 빚고 있는 도예가입니다.

 <\/P>--------

 <\/P>또한 제 3전시장에서는 우형순 작품전 ‘무속 이미지‘가 21일부터 열립니다.

 <\/P>

 <\/P>우씨는 선사인들의 삶 가운데 나타나는 의례행위와 무속을 일상의 삶 자체라 보고 그 속에 있는 우주의 이치와 자연의 섭리를 받아들이자고 주장합니다.MBC뉴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