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P>후보 등록 둘째날인 오늘 3명의 시장 후보들은 시장과 기업체,아파트 단지 등을 돌며 본격적인 거리 유세에 들어갔습니다.
<\/P>
<\/P>최익선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P>
<\/P>◀VCR▶
<\/P>한나라당 박맹우 후보는 오늘 중구 성남시장과 신정시장 등 재래 시장을 잇따라 방문해 영세 상인들의 고충을 듣고 재래 시장 활성화 지원을
<\/P>약속했습니다.
<\/P>
<\/P>이와함께 중구 다운동 시영아파트와 태화동 동부아파트 등을 돌며 현 정부의 부정과 무능을 심판하기 위해 한나라당 후보에게 표를 몰아 줄 것을 호소했습니다.
<\/P>
<\/P>◀INT▶박맹우 한나라당 시장후보
<\/P>
<\/P>민주노동당 송철호 후보는 오늘 아침 현대자동차 정문에서 출근 근로자들을 상대로 한 지지 유세를 시작으로 하루 일정을 시작한 뒤 오후에는 예정된 유세 일정을 취소했습니다.
<\/P>
<\/P>송 후보는 현대자동차 노조사무실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근로자들을 위한 특별 공약을 마련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P>
<\/P>◀INT▶송철호 민주노동당 시장후보
<\/P>
<\/P>사회당 안승천 후보는 오늘 오전 울산시청에서 기자 회견을 갖고 자연 보호를 위해 경부고속전철 대구-부산 구간 백지화를 주장했습니다.
<\/P>
<\/P>◀INT▶안승천 사회당 시장후보
<\/P>
<\/P>이와함께 저녁에는 현대자동차 제4 정문에서
<\/P>사회당 정당 연설회를 갖고 진짜 노동자를 위한 사회당을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습니다.
<\/P>
<\/P>한편 박맹우 후보와 송청호 후보는 내일 오전에 나란히 공약 발표회를 갖고 정책 대결을 벌이게 됩니다.◀END▶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