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식

입력 2002-05-31 00:00:00 조회수 0

◀ANC▶

 <\/P>월드컵이 앞두고, 울산시내와 공단 경계지역에 위치한 삼성정밀화학이 악취확산을 막기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P>

 <\/P>현대모비스가 해외에 판매한 현대, 기아차의 원활한 부품 공급을 위해 정보공유 웹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P>

 <\/P>기업소식 전재호 기잡니다.

 <\/P> ◀END▶

 <\/P>

 <\/P> ◀VCR▶

 <\/P>삼성정밀화학이 월드컵을 맞아 악취공해 사전 예방에 나섰습니다.

 <\/P>

 <\/P>삼성정밀화학은 악취 해결을 위해 포장설비를 밀폐형 시스템으로 개선해 악취요인의 외부누출을 차단하고 폐수 악취도 없애기 위해 이산화탄소 중화처리기술을 개발하는 등 설비개선에 30억원을 투자하기로 했습니다.

 <\/P>

 <\/P>이와함께, 일부 시설에 대한 가동중단 조치 등의 특별환경지침을 마련하고, 24시간 비상근무에 들어갔습니다.

 <\/P>------------------

 <\/P>현대모비스는 해외에 판매한 현대, 기아차의 원활한 AS부품 공급을 위해 해외대리점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웹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P>

 <\/P>이 시스템은 부품구매와 실시간 재고파악, 판매정보 공유 등이 가능하고 대리점 사이의 거래도 제공할 수 있어 각 사의 재고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P>-----------------

 <\/P>SK 케미칼은 국내외시장에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친환경 소재인 열가소성 폴리우레탄의 원활한 공급을 위해 생산설비를 배로 늘리기로 했습니다.

 <\/P>

 <\/P>열가소성 폴리우레탄은 튜브와 시트, 전선피복, 신발소재 등에 쓰이는 전천후 소재로 정밀화학 사업가운데 가장 수익성이 높은 분얍니다.

 <\/P>

 <\/P>한편, SK케미칼은 내년 1월까지 백억원을 투자해, 연간 만2천톤의 생산설비를 확보할 예정이며, 이번 투자를 계기로 정밀화학사업에 대한 투자를 가속화할 방침입니다.

 <\/P>MBS NEWS 전재홉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