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P>현대중공업이 일본의 초대형 조선기업과 기술을 공동개발하기로 했습니다.
<\/P>
<\/P>이밖에 지역 기업소식을, 홍상순기자가 보도합니다.
<\/P>◀END▶
<\/P>
<\/P>◀VCR▶
<\/P>현대중공업이 세계적인 해운사인 일본의 K LINE과 차세대 액화천연가스 운반선인 CNG선을 공동개발하기로 했습니다.
<\/P>
<\/P>CNG선 개발 프로젝트는 지난달 미국의 가스 저장탱크 전문 기술용역 회사인 에너시와 계약을 맺고 진행되는 것으로 내년초 개발을 완료할 예정입니다.
<\/P>--------
<\/P>현대자동차가 국내 업계 최초로 판매왕들의 공적을 기리는 `판매인 명예의 전당‘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P>
<\/P>이 제도는 자동차 영업인으로 입사 한 뒤 판매대수가 4천대 이상이면 `판매명인‘, 3천대 이상이면 `판매명장‘, 2천대 이상이면 `판매장인‘으로 분류해 명예의 전당에 헌액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P>---------
<\/P>대한전문건설협회 울산시지회가 21개 업종으로 세분화해 올해 업체별 시공능력을 조사한 결과 토공에서는 조일건설이 114억5천여만원으로 1위를 차지했고, 철근 콘트리트에서는
<\/P>혜광종건이 158억여원으로 가장 높았습니다.
<\/P>
<\/P>또 실내건축에서는 휘림건설이, 철강재 분야 에서는 현대미포조선이 각각 1위를 차지 했습니다.
<\/P>
<\/P>시공능력평가는 시공할 수 있는 공사예정 금액에서 경영과 기술, 국제 신인도 평가액등을 가감해 산정합니다.mbc뉴스 홍상순입니다.
<\/P>@@@@@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취재기자
hongss@usm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