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P>농협이 이번 수해를 당한 농가와 중소기업에 대해 복구자금을 우선적으로 대출해 줍니다.
<\/P>
<\/P>또 신용카드 가맹점이 카드결제를 거부하면 검찰과 국세청에 통보해 엄중한 처벌을 받게 됩니다.
<\/P>
<\/P>생활정보 옥민석 기잡니다
<\/P> ◀VCR▶
<\/P>농협은 이번 폭우로 수해를 입은 농민과 중소기업에 특별대출을 실시합니다.
<\/P>
<\/P>농민을 위한 가계자금은 기존 대출자금과 상관없이 가구당 5년에, 3천만원까지,
<\/P>중소기업은 피해액 내에서 최고 3억원까지 우대금리로 대출해줍니다.
<\/P>
<\/P>수해를 당한 농민과 중소기업은 인근 농협에 대출을 신청하면 됩니다.
<\/P>---------------------------------------
<\/P>앞으로 신용카드 가맹점이 카드결제를 거부하거나 현금결제에 할인혜택을 주는등 차별행위를 하면 가맹점 해약과 함께 검찰과 국세청에 고발되는 등 강력한 처벌을 받게됩니다.
<\/P>
<\/P>카드 결제를 했을때 부당한 대우를 받은 시민들은 앞으로 신용카드 불법거래 감시단에 신고하면 됩니다.
<\/P>-----------------------------------------
<\/P>내년 말부터 아토스와 비스토 등 경차생산이 중단될 예정이어서 경차를 구입하려는 시민들의 신중한 판단이 요구됩니다.
<\/P>
<\/P>현대, 기아차는 내년말 경차 생산을 중단할 예정이지만 부품 공급은 당분간 계속해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P>------------------------------------
<\/P>다음달부터 전기요금을 낼수 있는 신용카드 종류가 확대됩니다.
<\/P>
<\/P>한전은 다음달부터 lg와 삼성, bc카드에 이어 국민과 외환, 신한카드로도 주택용 전기요금을 받기로 했습니다. ◀END▶
<\/P>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