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P>수협이 태풍피해를 입은 어민을 돕기위해 저금리 자금을 지원합니다.
<\/P>
<\/P>최근 주택수요자 3명가운데 2명이 집 구입시기를 늦추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P>
<\/P>류호성 기잡니다.
<\/P> ◀END▶
<\/P>
<\/P> ◀VCR▶
<\/P>수협이 태풍피해를 입은 어민을 돕기 위해 연리 4%대의 저금리 영어 자금 221억원을 지원합니다.
<\/P>
<\/P>수협은 또 50% 이상 피해를 입은 어가에는 상환기일을 2년 연장하고 이자도 2년간 감면할 예정입니다.
<\/P>
<\/P>또, 30~50%의 피해에 대해서는 상환기일을 1년 연장하고 1년동안 이자감면 조치가 취해집니다.
<\/P>------------------------------
<\/P>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할 수록 적금 이자를 많이 받는 신상품이 나왔습니다.
<\/P>
<\/P>하나은행은 비과세 뿐 아니라 카드사용 금액에 따라 최고 연 1%의 보 너스 금리를 받을 수 있는 `하나 비과세 카드적금`을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P>
<\/P>이와 함께 신용대출을 받을 경우 최저금리가 적용돼 신용카드 소득공 제를 감안할 때 일석사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P>-------------------------------
<\/P>주택수요자 3명중 2명은 집 구입시기를 늦추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P>
<\/P>아파트값이 이미 큰폭으로 오른데다 주택시장 안정대책에 따라 수요자 사이에 집구입을 서두르지 않는 관망심리가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P>
<\/P>MBS NEWS 류호성입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