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신용카드 연체기준)

옥민석 기자 입력 2002-10-02 00:00:00 조회수 0

◀ANC▶

 <\/P>신용카드 연체기준이 하루에서 한달로 변경됐습니다.

 <\/P>

 <\/P>근로복지공단은 산재보험이나 고용보험에 가입하지 않는 사업주에 대해 이번 한달동안 자신신고를 받습니다.

 <\/P>

 <\/P>생활정보 옥민석 기잡니다

 <\/P> ◀VCR▶

 <\/P> ◀END▶

 <\/P>신용카드 연체율을 산정하는 기준이 하루에서 한달로 변경됩니다.

 <\/P>

 <\/P>금융감독위원회는 국제기준에 맞춰 신용카드 연체기간도 한달로 바꿀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P>

 <\/P>올해말까지인 신용카드 사용금액에 대한 소득금액 공제제도가 3년 연장됐습니다.

 <\/P>--------------------------------------

 <\/P>근로복지공단은 이번 한달동안 고용, 산재 보험 미가입 사업장 자신신고를 받습니다.

 <\/P>

 <\/P>이 기간동안 보험에 가입한 사업주에게는 과태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P>

 <\/P>하지만 가입을 기피하는 사업주에게는 재산을 압류하고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P>--------------------------------------

 <\/P>울산 - 서울간 새마을호 열차가 오는 5일부터 하루 4편으로 늘어납니다.

 <\/P>

 <\/P>울산역은 늘어나는 승객의 편의를 위해 오전 7시 50분과 오후 5시 50분 울산을 출발하는 새마을호를 증편한다고 밝혔습니다.

 <\/P>mbc 뉴스 옥민석

 <\/P>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