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P>올해 신불산 등 영남알프스의 단풍은 이번달 말 절정에 이를 것으로 보입니다.
<\/P>
<\/P>또 은행들이 고객 확보를 위해 잇따라 수수료 인하에 나섰습니다.
<\/P>
<\/P>생활정보 전재호 기잡니다
<\/P> ◀VCR▶
<\/P> ◀END▶
<\/P>영남알프스의 단풍이 이번말 말쯤 절정에 이를 것으로 보입니다.
<\/P>
<\/P>하지만 올해 잦은 비때문에 예년보다 곱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P>
<\/P>울산시는 자연이 훼손하지 않도록 차량을 이용한 등산은 자제해 줄것을 당부했습니다.
<\/P>-------------------------------------------
<\/P>은행권이 수수료 인하 경쟁에 나섰습니다.
<\/P>
<\/P>우리은행은 다음달부터 다른 은행으로 송금할 때 받는 수수료 상한액을 7천원에서 3천 5백원으로 낮춥니다.
<\/P>
<\/P>국민은행은 내년 1월까지 예금과 부채 잔액증명서 발급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등 은행권들이 수수료를 현행보다 낮출 방침입니다.
<\/P>--------------------------------------
<\/P>앞으로 출산휴가를 가도 성과급이 지급될 전망입니다.
<\/P>
<\/P>정부는 공무원이 출산휴가 등 부득이한 사유가 인정될 경우 성과급을 지급받을수 있도록 운영지침을 개정할 예정입니다.
<\/P>
<\/P>정부의 운영지침이 개정되면 개별 기업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P>------------------------------------------
<\/P>내년부터 시내전화의 114처럼 휴대폰 번호를 안내하는 서비스가 실시됩니다.
<\/P>
<\/P>정보통신부는 관련법을 개정해 내년부터 통신업체가 휴대폰 번호 안내 서비스 제공을 의무화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P>mbc 뉴스 옥민석@@
<\/P>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