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난으로 역주행

입력 2002-12-09 00:00:00 조회수 0

◀ANC▶

 <\/P>운전자들이 중앙선을 넘나들며 아슬아슬한 곡예운전을 하는 곳이 있습니다.

 <\/P>

 <\/P>부족한 주차장 때문에 역주행을 부르고 있다는데, 도로자체가 준공검사가 나지 않아 단속도 할 수 없는 형편입니다.

 <\/P>

 <\/P>전재호 기잡니다.

 <\/P> ◀VCR▶

 <\/P>오가는 차량마다 버젓이 역주행을 합니다.

 <\/P>

 <\/P>도로 양옆이 불법주차 차량으로 가득하기 때문에 역주행이 불가피합니다.

 <\/P>

 <\/P>신축건물은 속속 들어서는데 주차장을 충분히 확보한 곳이 없어 주차난이 벌어지고 있는

 <\/P>것입니다.

 <\/P>

 <\/P>◀INT▶시민

 <\/P>

 <\/P>식당과 학원이 입주한 4층 건물에 주차할 수 있는 차량은 고작 4대. 이마저도 절반은 창고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P>

 <\/P>주차장이 턱없이 부족한 것은 이 곳뿐이 아닙니다.

 <\/P>

 <\/P>◀S\/U▶17세대가 살고 있는 다가구 주택에서 확보한 주차면수는 3대에 불과합니다.

 <\/P>

 <\/P>주차장이 부족한 건물들은 지난 6월까지 적용됐던 느슨한 주차장 설치 조례를 적용받기 위해 부랴부랴 허가를 내고 지은 것입니다.

 <\/P>

 <\/P>구획정리지구의 준공검사가 나지 않아 도로를 점령한 불법주차 차량을 단속할 수도 없습니다.

 <\/P>

 <\/P>준공검사도 나지 않은 지역에 마구잡이로 들어서는 건물들이 주차장을 제대로 갖추지 않아 시민들만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END▶

 <\/P>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