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군소식

입력 2003-04-21 00:00:00 조회수 0

◀ANC▶

 <\/P>북구청이 주민들의 평생교육을 위해 마련한 자치대학이 알찬 강의를 주민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P>

 <\/P>남구청이 도시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도시 모형도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P>

 <\/P>전재호 기잡니다.

 <\/P> ◀VCR▶

 <\/P>지역주민의 평생교육을 위해 북구청이 실시하고 있는 자치대학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P>

 <\/P>북구청은 오는 23일 북구청 대회의실에서 김동길 교수의 "한국인이여 세계화의 주역이 되자"는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P>

 <\/P>지난 달부터 시작한 북구 주민자치대학에는 전여옥씨와 박동규 서울대 교수가 강사로 나서 호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P>---------------

 <\/P>남구청이 도시전체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도시모형도"를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P>

 <\/P>도시모형도는 남구 전체면적을 3천분의 1로 축소해 만들어질 계획이며, 오는 5월 제작에 들어가 10월쯤 완성해 남구청 로비에 전시할 예정입니다.

 <\/P>--------------

 <\/P>울주군 유병래 부군수와 농민,농협 관계자 등 11명이 오늘(4\/21)부터 5박6일간의 일정으로 일본을 방문합니다.

 <\/P>

 <\/P>이번 방문은 울주군의 주요 농산물의 수출확대를 도모하고 일본현지 방울 토마토 재배단지 견학을 위한 것이라고 울주군은 밝혔습니다.

 <\/P>-------------

 <\/P>이달부터 음식물 쓰레기 분리수거가 전면 실시되면서, 중구지역에서 행정기관과 주민사이에 마찰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P>

 <\/P>중구청이 청소인력이 부족하다며 주택가의 음식물 쓰레기를 제때 처리하지 못하자, 주민들은 주택가 곳곳이 음식물 악취로 몸살을 앓고 있다며 대책마련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P>MBC NEWS 전재홉니다.◀END▶

 <\/P>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