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나기와 비 소식.. 아침 공기 선선]
1) 입추와 말복이 지나니 이제 아침 공기가 조금은 달라졌습니다. 현재 울산의 기온 22도를 보이며 선선하게 느껴지는데요. 오늘 낮 기온은 31도로 한낮 더위는 이어지겠습니다.
2) 한편 오늘은 소나기와 비 소식이 있습니다. 고온다습한 북태평양 고기압이 남쪽으로 물러가고 상대적으로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대기가 불안정해져 오늘 오후 한때 천둥. 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오겠습니다. 예상 강수량은 5~40mm 정도입니다. 또 기압골의 영향으로 오늘 오전부터 내일 새벽 사이 10~60mm 가량의 비도 내리겠습니다.
3) 오늘 하늘은 대체로 구름 많겠고, 곳곳에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양산에는 폭염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현재 기온은 경주와 울산 22도, 부산 25도 보이고 있고요. 낮 최고기온은 울산 31도, 양산 32도, 경주 33도로 어제보다 높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먼바다에서 최고 3.5미터, 남해동부 먼바다에서 최고 2.5미터로 일겠습니다.
5) 당분간 비가 오는 날이 많은 만큼 우산 잘 챙겨 다니셔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