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맑아요... 낮 최고 32도로 후텁지근]
1) 연일 비가 이어진 탓에 오랜만에 맑은 하늘이 반갑기만 합니다. 오늘 오전까지 구름 많다가 오후부터는 하늘 맑아지겠는데요. 낮 동안에는 기온이 32도까지 오르면서 날은 후텁지근하겠습니다.
2) 맑은 하늘이 드러나면서 오늘 낮 동안 볕이 강하겠습니다. 울산지역 자외선 지수 매우 높음으로 예상되는데요. 볕이 강한 오전 10시~오후 3시까지는 가능한 그늘이나 실내에 머물러 주시고요.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얇은 긴소매 옷을 착용해 주시는 게 좋겠습니다.
3) 아침까지 내륙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를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동남권 하늘 맑은 가운데 현재 경주와 울산 23도, 그 밖의 지역 24도로 모든 지역에서 25도를 밑돌고 있고요. 낮 최고기온은 부산이 30도, 포항과 경주, 울산 32도, 양산은 33도로 어제보다 3~7도가량 높아 다소 덥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먼바다를 중심으로 최고 2미터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5) 한편 내일은 기압골의 영향으로 낮부터 다시 비 소식이 있는데요. 예상 강수량은 5~20mm 정도로 양이 많지는 않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