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가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 주관한 20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광역지자체 부문에서 두 번째인 '나 등급'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이번 평가는 민원 행정 관리 기반,
민원 행정 활동, 민원 처리 성과 등
3대 분야에 걸쳐 실시됐으며
울산시는 전체 항목에서 평균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기초지자체 부문에서는
중구와 북구, 울주군이 '나' 등급을
받았습니다.
한편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콜센터 품질 지수 평가에서는
울산 120 해울이콜센터가 광역지자체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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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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