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낮 7도 평년기온 회복... 대기 매우 건조]
1) 출근길 옷 따뜻하게 입으셨나요? 수요일인 오늘 아침 기온은 -3도로 여전히 아침 추위 이어지고 있습니다. 바람이 강해서 체감온도는 -8도로 몸으로 느끼는 추위는 더 큽니다. 다만 낮 기온은 7도까지 오르면서 어제보다 높겠고 평년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2) 오늘 울산지역 미세먼지 대체로 보통 수준으로 예상돼서 대기 질 무난하겠고요. 건조경보는 오늘도 이어집니다. 실내 전열기 사용으로 인한 화재와 산불에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오늘은 서해상에서 남동진 하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다가 차차 벗어나겠는데요. 때문에 하늘에는 구름 많겠습니다. 기온 살펴보시면, 현재 경주 -7도, 울산 -3도, 부산 -1도를 기록하고 있고요. 한낮에는 7~8도까지 기온이 올라 평년과 비슷하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먼바다에서 최고 4미터로 매우 높게 일겠고요. 내일 동해 상의 물결이 더욱 높아져서요. 해안가 안전사고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5) 내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 0.1cm 미만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고요. 주말에는 추위가 누그러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