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리지만 포근해요... 대기 매우 건조]
1) 주말 동안 따뜻한 남서풍이 유입되고, 햇볕까지 더해지면서 날이 많이 따뜻했죠. 월요일인 오늘은 기압골의 영향으로 하늘은 종일 흐리겠지만 기온은 포근하겠습니다. 현재 기온 15도로 아침인데도 온화하고요. 한낮에는 23도로 예상돼 따뜻하겠습니다. 얇은 겉옷은 챙겨주시고요. 오늘은 조금 가벼운 옷차림도 좋겠습니다.
2) 대기가 많이 건조한 가운데, 최근 산불이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울산에는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인데요.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어 화재 발생 시 대형화재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불씨관리를 철저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오늘은 제주도 남쪽 해상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아아 하늘이 종일 흐리겠고요. 부울경 지역의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보통' 수준으로 예상됩니다. 기온 살펴보시죠. 현재 경주 11도, 울산과 부산 15도, 포항은 16도로 아침 기온 두 자릿수로 포근하고요. 한낮 기온은 부산 19도, 울산 23도, 포항과 경주는 무려 27도까지 올라서 다소 덥게 느껴지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먼바다에서 최고 2미터까지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5) 내일은 기온이 더 올라서 한낮에 27도까지 오르겠고요. 수요일과 목요일 사이에 한차례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