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낮 20도에 그쳐 '선선'... 강풍 유의]
1) 아침 공기가 조금 서늘합니다. 비가 그치고 선선한 동풍이 불어오고 있는데요. 현재 울산의 기온은 12도로 시작하고 있고 한낮에는 20도에 그치면서 평년기온을 5도가량 밑돌며 선선하겠습니다. 오늘은 가벼운 외투 꼭 챙겨 입으시고 때아닌 낮은 기온에 건강 잃지 않도록 유의하셔야겠습니다.
2) 비는 그쳤지만 바람은 강하게 불고 있습니다. 오늘 울산에는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오늘은 기압골의 영향을 받아서 동남권 대부분 지역 흐리겠고, 양산에는 한때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원활한 대기확산으로 미세먼지 농도 좋음 수준 보이며 공기는 깨끗하겠습니다. 기온 살펴보시면 현재 11~16도의 기온 분포로 시작하고 있고요. 한낮에는 포항과 경주, 울산이 20도, 부산은 21도, 양산 22도로 어제보다 2~6도가량 낮아 선선하겠습니다.
4) 울산 앞바다와 먼바다를 중심으로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먼바다에서 최고 4미터까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또 강한 너울이 밀려올 수 있어 해안가 접근은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5) 내일부터 다시 하늘 맑아지겠고요. 기온도 오름세를 보일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