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맑고 낮 최고 23도... 자외선 '매우 높음']
1) 오랜만에 드러난 맑은 하늘이 반가운데요. 오늘 울산의 하늘 맑겠고, 기온도 어제보다 오르겠습니다. 현재 기온은 13도로 어제 같은 시각과 비슷하게 서늘한 기온으로 출발하고 있는데요. 낮 동안 햇살이 내리쬐면서 낮 기온은 23도로 어제보다 올라서 따뜻하겠습니다.
2) 구름 없이 맑은 하늘이 예상되는 오늘, 남부 지방을 중심으로는 자외선이 강하겠습니다. 울산의 자외선 지수 '매우 높음' 단계인 만큼 외출하실 때 자외선 차단에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3) 오늘은 동해 북부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동남권 하늘 맑게 드러나겠습니다. 대기확산이 원활해서 미세먼지 농도 좋음 수준 보이며 공기도 깨끗하겠습니다. 기온 보겠습니다. 현재 경주 12도, 울산 13도, 포항 15도로 시작하고 있고요. 한낮에는 포항 22도, 울산과 부산 23도, 양산은 26도로 어제보다 1~5도가량 높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울산 앞바다에서 최고 1.5미터, 먼바다를 중심으로는 최고 2미터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다만 오늘까지 해안가에서는 높은 너울성 파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5) 당분간 하늘은 맑았다가 흐렸다가 오락가락하겠고요. 기온은 25도를 밑돌며 선선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