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기 '소설' 오전부터 비... 내일 낮까지 10~30mm]
첫눈이 내린다는 겨울의 두 번째 절기 소설인 오늘은 비 소식이 있습니다. 현재 울산의 하늘 흐린 상태인데요. 저기압의 영향으로 오전부터 비가 시작되겠습니다. 우산 챙겨 나오셔야겠습니다.
비는 내일 낮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예상 강수량 살펴보시면 내일 낮까지 울산에 10~30mm 정도입니다. 비가 내리면서 가시거리가 짧아지고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으니까요. 교통안전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다가 저기압의 영향을 차차 받겠습니다. 동남권 하늘은 오후에도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현재 기온은 9~14도의 분포로 아침 기온 다소 높고요. 한낮 기온은 포항, 경주, 울산이 16도, 부산과 양산 18도로 어제보다 1~5도가량 낮겠습니다.
현재 울산 앞바다와 동해남부 먼바다를 중심으로 풍랑 예비특보가 내려져있고요. 바다의 물결은 울산 앞바다에서 최고 3미터, 동해남부 먼바다에서 최고 3.5미터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모레인 목요일부터 다시 하늘이 맑아지겠고 기온도 예년 이맘때보다 온화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