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내일까지 최대 60mm 비.. 강한 비바람 유의]
메마른 땅을 흠뻑 적셔줄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최대 60mm 정도 많은 양의 비가 내리겠고요. 이 비는 내일까지 이어지겠습니다. 강한 비바람에 대비도 필요하겠는데요. 울산에는 순간풍속 시속 55km 이상의 매우 강한 바람이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출근길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비가 내리면서 낮 기온이 거의 오르지 못하겠습니다. 절기상 청명이자 식목일인 오늘, 울산은 13도로 출발해 낮에는 16도에 그치겠는데요. 이후로는 아침 기온이 점차 낮아지면서 일교차가 10도 안팎으로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씹니다. 오늘은 저기압의 영향권에 들면서 전 지역의 하늘이 흐리고 비가 오겠습니다. 현재 기온 경주 13도, 그 밖의 지역 14를 보이고 있고요. 낮 최고기온은 대부분 지역이 17도 선에 머물면서 어제보다 3도~8도가량 더 낮겠습니다.
현재 남해동부 먼바다에는 풍랑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바다의 물결은 최고 5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비가 그친 뒤 모레부터는 맑은 하늘 예상되고요, 주말에는 아침 기온이 5도까지 떨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