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최신뉴스

더위와 강한 비 유의.. 돌풍ㆍ천둥ㆍ번개 동반 [울산 날씨 (7.11)]

성예진 기자 입력 2023-07-12 08:10:27 조회수 0

[더위과 강한 비 유의.. 돌풍ㆍ천둥ㆍ번개 동반]



어제 기습 폭우에 많이 놀라셨죠. 오늘도 경계를 늦춰선 안되겠습니다. 어제부터 지금까지 울산에는 총 27.1mm 정도의 비가 내렸고요. 오늘도 오후까지 시간당 30~60mm로 매우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이번 비는 돌풍과 천둥ㆍ번개를 동반해서 피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비와 함께 더위도 이어집니다. 현재 기온 25도를 보이고 있는 우리 지역은 낮 기온이 31도까지 오르겠고요. 체감온도는 33도가 예상됩니다. 비가 내리면서 일시적으로 낮 기온이 낮아질 순 있겠지만, 비가 그치고 다시 기온이 오르면서 후텁지근하겠습니다.



오늘 동남권 하늘 대체로 흐리겠고요. 현재 기온 포항, 경주, 울산 모두 25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낮 기온은 경주 32도, 양산 30도까지 올라 덥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먼바다를 중심으로 최고 3.5m까지 매우 높게 일겠고요. 해상에도 벼락이 치는 곳이 있어 안전사고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이번 한 주 내내 비 소식이 계속됩니다. 비 피해 없도록 최신 기상정보 확인하셔서 대비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