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최신뉴스

오늘 습도높은 무더위.. 낮~저녁 소나기 [울산 날씨 (8.7)]

성예진 기자 입력 2023-08-07 08:32:50 조회수 0

[오늘 습도높은 무더위.. 낮~저녁 소나기]



밤낮으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어제 울산에 폭염 경보가 폭염 주의보로 한 단계 낮아지긴 했지만 오늘도 여전히 무더운 날씨가 예상되는데요. 오늘 아침 최저기온 26도로 밤사이 열기가 식지 못해 열대야가 나타났고요. 낮 최고 기온은 32도가 예상되고, 습도도 매우 높아서 찜통더위가 나타나겠습니다.



한편, 오늘 대기불안정으로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낮부터 저녁사이 부울경 지역에 5~40mm가 예상되고요. 소나기가 내리는 곳에서는 돌풍과 벼락을 동반하겠습니다.



오늘은 하늘에 가끔 구름이 지나겠고요. 현재 기온 울산 27도, 양산 29도를 보이고 있고요. 한낮 기온 경주 33도, 부산 34도가 예상됩니다.



6호 태풍 '카눈'이 북상하면서 당분간 대부분 해상의 물결이 매우 높아지겠고 강한 바람을 동반하겠습니다.



주중반부터는 전국이 태풍의 영향권에 들 전망입니다. 예상대로라면 울산은 9일 밤부터 10일 밤까지 태풍의 영향으로 강한 비바람이 예상되니까요. 최신 기상정보를 계속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