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린 하늘 속 가끔 비.. 많은 곳 150mm ↑]
출근하실 때 비가 내리지 않더라도 우산 챙겨 나오셔야겠습니다. 8월의 마지막 날인 오늘도 계속해서 비 소식이 있는데요. 오다 그치기를 반복하겠고, 비의 강도 역시 들쑥날쑥하겠습니다. 내일까지 50에서 100mm의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고요. 많은 곳은 150mm를 넘어서겠습니다.
요즘은 시원한 바람이 부는 것 같다가도, 바깥에서 움직이다 보면 땀이 많이 나는데요. 비구름에 볕은 가려져도 습도가 높아 체감온도가 계속 오르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울산은 한낮 기온 28도가 예상되지만, 체감온도는 30도에 달하겠습니다. 더위를 많이 타시는 분이라면, 통풍이 잘되는 옷차림을 해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오늘은 하늘 대체로 흐리겠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현재 기온 부산과 양산 26도로 열대야가 나타났고요. 낮 최고기온 경주와 울산 28도가 예상됩니다.
오늘 남해동부 바깥 먼바다에는 풍랑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바다의 물결 최고 4m까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주말까지 비 소식은 계속되겠고요. 주 초반부턴 구름이 많이 지나는 가운데 기온은 평년보다 높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