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최신뉴스

모레 새벽까지 울산 비... 비 그친 뒤 기온 '뚝' [울산날씨(12.14)]

성예진 기자 입력 2023-12-14 06:22:02 조회수 0

[모레 새벽까지 울산 비... 비 그친 뒤 기온 '뚝']

오늘 나오실 때 우산 챙기셔야겠습니다. 오늘 오전부터 모레 새벽 사이 울산에 비가 내리겠는데요. 이번 비는 지속시간이 길고 그만큼 비의 양도 많아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내일까지 예상 강수량은 30~80mm 정도고요.  일부 지역에는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비가 내리는 동안 기온은 평년보다 높겠습니다. 다만 내일 밤부터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모레 낮 기온은 내일 보다 10도가량 급격히 떨어지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하늘은 종일 흐리겠고요. 현재 기온 포항과 울산은 8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울산과 경주 포항이 13도, 부산과 양산은 15도까지 올라 큰 추위는 없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먼바다를 중심으로 최고 2.5미터까지 일겠습니다.

일요일부턴 영하권 추위가 시작되겠습니다. 특히 남은 이번 한 주 동안 기온 변화가 크기 때문에, 건강관리 잘해주셔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