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최강 한파... 울산 아침 -7℃ ]
이번 겨울 들어 가장 추운 아침입니다. 울산의 현재 기온은 영하 7도를 보이고 있는데요. 칼바람이 불면서 체감온도는 영하 12도까지 떨어지겠습니다. 목도리나 장갑 등으로 보온성을 더해주셔야겠고요. 낮에도 기온은 계속 영하권에 머물겠습니다.
오늘 우리 지역 특보 상황 살펴보겠습니다. 어젯밤 울산에 강풍특보가 발효됐고요. 내일 밤까지 찬 바람은 계속 강하게 불겠습니다. 또 대설 특보가 내려진 서해안 지역과 달리 울산을 포함해 동해안을 따라서는 대기가 매우 건조한 상태입니다. 산불 등 화재 예방에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동남권 하늘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현재 기온은 경주가 영하 9도, 포항은 영하 8도까지 떨어져 있고요. 낮 기온은 포항과 울산 영하 2도에 그치면서 종일 영하권을 보이는 지역이 많겠습니다.
현재 전 해상에 풍랑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물결은 동해남부 먼바다에서 최고 5미터까지 매우 높게 일겠고요. 울산 해안에 너울이 유입되겠습니다.
한파는 내일 절정에 달하겠고요. 이후 기온은 점차 오름세를 보이겠지만, 영하권의 추위는 계속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