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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시 온라인 홍보단‥ 지난해 382개 콘텐츠 제작

조창래 기자 입력 2025-01-29 20:21:05 조회수 0

울산시 온라인 홍보단이 지난해 382건의 울산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관광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수행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울산시는 8.7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20명의 온라인 홍보단이 울산의 관광명소와 축제, 맛집 등을 제작해 공식 블로그 구독자가 1년

동안 20% 이상 증가한 1만2천 명에 육박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들이 만든 콘텐츠 가운데는 주전어촌체험마을이 5천여 건의 최다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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