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서사중 1학년 우선 개교‥서사초와 통합 운영

이돈욱 기자 입력 2026-06-23 17:05:00 조회수 23

울산교육청이 다운2 공공주택지구 입주에 따른 학생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서사중학교를 내년에 조기 개교하기로 했습니다.

서사중은 2028년 개교 예정이었지만 서사초등학교 졸업생이 진학할 수 있도록, 서사초 유휴 교실을 활용해 1학년을 대상으로 우선 개교하고 완공 이후 전 학년을 배치할 계획입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돈욱
이돈욱 porklee@usmbc.co.kr

취재기자
porklee@us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