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욱 울산시장 당선인이 오늘(6/26) 열린 인수위 업무보고에서 1호 결재사업으로 '120 울산 민원 센터'를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 당선인은 울산시에 민원 전화를 걸면 여러 부서를 전전해야 한다는 시민들의 불만이 많다며, 민원을 한 곳에서 처리하는 콜센터를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용주 enter@usmbc.co.kr
취재기자
enter@us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