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호, 이남미의 확깨는 라디오

배윤호, 이남미의 확깨는 라디오

배윤호, 이남미의 확깨는 라디오

14시 05분

낮잠이 간절할때! 눈이 번쩍뜨이는 라디오

청취자 참여

신청곡 있습니다.

아이돌 베스티 출신 트로트 가수 강혜연 씨의 왔다야, 남자는 바보야 신청합니다.

왔다야

https://www.youtube.com/watch?v=GeTgq_6WnDo

남자는 바보야

https://www.youtube.com/watch?v=GF5-xPP7htA

KBS가요무대 연안부두

https://www.youtube.com/watch?v=43NpcJNzrIQ&list=PL1Iv9zisZ2mJUwlZlFw2cx_2xE_RxyNHh



왔다야는 중독성이 있는 리듬과 멜로디의 곡으로 장윤정씨 콩깍지를 쓰신 최준호 작곡가님 곡으로 베스티 출신, 2018년에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강혜연 씨의 음색이 잘 어울리는 곡입니다.

홈쇼핑이나 선거 송에도 어울릴 정도로 중독성 있는 곡이니 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남자는 바보야도 최준호 작곡가님 곡인 데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입니다.

두 곡 다 좋은 곡이니 울산 최고의 이관열 이남미의 확깨는 라디오에서 꼭 들어보고 싶네요.
그만큼 능력 있는 가수고 앞으로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가수입니다.

KBS 가요무대도 젊은 신인 여가수 중 최다 출연하였습니다.

이관열 이남미의 확깨는 라디오에서 먼저 방송하신다면 앞으로 잘될 가수를 알아보는 선구안이 있는 방송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삼가고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하는 이때 실력 있는 가수의 좋은 음악을 들려주는 것을 이관열 이남미의 확깨는 라디오 하면 좋은 취지의 방송이

될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신청 곡 두 곡 중 한 곡이라도 꼭 들려주시기를 부탁드려요.

이관열님, 이남미 님의 맛깔스러운 진행 때문에 매일 행복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