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취자 참여
신청곡 있습니다.
아이돌 베스티 출신 트로트 가수 강혜연 씨의 왔다야, 남자는 바보야 신청합니다.
왔다야
https://www.youtube.com/watch?v=GeTgq_6WnDo
남자는 바보야
https://www.youtube.com/watch?v=GF5-xPP7htA
KBS가요무대 연안부두
https://www.youtube.com/watch?v=43NpcJNzrIQ&list=PL1Iv9zisZ2mJUwlZlFw2cx_2xE_RxyNHh
왔다야는 중독성이 있는 리듬과 멜로디의 곡으로 장윤정씨 콩깍지를 쓰신 최준호 작곡가님 곡으로 베스티 출신, 2018년에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강혜연 씨의 음색이 잘 어울리는 곡입니다.
홈쇼핑이나 선거 송에도 어울릴 정도로 중독성 있는 곡이니 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남자는 바보야도 최준호 작곡가님 곡인 데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입니다.
두 곡 다 좋은 곡이니 울산 최고의 이관열 이남미의 확깨는 라디오에서 꼭 들어보고 싶네요.
그만큼 능력 있는 가수고 앞으로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가수입니다.
KBS 가요무대도 젊은 신인 여가수 중 최다 출연하였습니다.
이관열 이남미의 확깨는 라디오에서 먼저 방송하신다면 앞으로 잘될 가수를 알아보는 선구안이 있는 방송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삼가고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하는 이때 실력 있는 가수의 좋은 음악을 들려주는 것을 이관열 이남미의 확깨는 라디오 하면 좋은 취지의 방송이
될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신청 곡 두 곡 중 한 곡이라도 꼭 들려주시기를 부탁드려요.
이관열님, 이남미 님의 맛깔스러운 진행 때문에 매일 행복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