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울산에 10년 장수 돼지 목살 맛집 제보해요!
북구 매곡동 돼지 목살 맛집 제보해요! 상호명은 '온돌방 목살'입니다.
매곡동에서만 10년 넘게 장수하는 식당인데 음식 맛이 한 번도 변하지 않고 꾸준히 맛있는 곳이에요. 꼬들목살, 삼겹살, 오겹살이 고기 주 메뉴인데 이 집은 고기도 맛있는데 불맛 돼지두루치기와 무청시래기 된장찌개가 정말 진국이에요.
자주 가다보니 사장님하고도 이야기 많이 나눴는데 반찬을 시중에서 사서 쓰거나 하지 않고 농수산물시장에서 사장님이 직접 장봐와서 다 만들어서 쓰신다고 해요. 사장님이 여사장님인데 고기도 직접 손질 다 하셔서 그런지 목살은 꼬들꼬들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이 식당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게 사장님이 장사 뿐만 아니라 주변의 유기동물도 많이 돌보고 계세요. 유기견 구조해서 3년동안 돌보다가 최근 캐나다로 보내셨다고 들었고 얼마전에는 다 죽어가는 길고양이가 가게 찾아와서 먹을 걸 주고 돌보다 아예 가게 2층에 지낼 곳도 마련해주시는 등 선행도 평소에 많이 하십니다.
아무래도 북구가 다른 지역보다 멀리 있다보니 코로나 이후로 매출이 좀 많이 떨어지셨대요. 그래도 오히려 손님들 위해 가게도 최근 리모델링 하는 등 진짜 최선을 다해서 맛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시는 분이라 이런 분이 하시는 가게가 더 유명해져서 오래오래 유지됐으면 하는 바람에 제보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