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견 돌직구 토크 플러스 맥스터추가건설을 보고 등록일 : 2020-06-20 08:54 조회수 : 1213 울산 시민으로 출연했던 경희대학교 교수에게 분노를 느꼈다. 토론에 나와 무책임한 발언...이미 대부분의 국민들이 원자력에 대한 위험성을 아는데...그냥 뭉개고 지으려는 의도가 보인다. 댓글(1) 2020-06-21 16:18 제가 봤을때는 무책임하다고 할만한 답변을 안한것같습니다. 왜냐하면 교수님이 판단한게 하나도없이 단지 상대편의 의견에 잘못된 부분을 이야기해준것으로 보였고 팩트에 기반해서 이야기 하신걸로 보였습니다. 과학자가 과학의 영역에서 답변을 한것같은데 비전문가이신분이 오히려 부들부들거리며 자기말이 맞는데 어떻게 그렇게 이야기하냐며 감정적으로 반응하시던데요?? 저는 전문가의 전문성을 무시하는 비전문가이신분이 더 수준낮아 보였습니다. 수정 삭제 답글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2000 등록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2020-06-21 16:18
제가 봤을때는 무책임하다고 할만한 답변을 안한것같습니다. 왜냐하면 교수님이 판단한게 하나도없이 단지 상대편의 의견에 잘못된 부분을 이야기해준것으로 보였고 팩트에 기반해서 이야기 하신걸로 보였습니다.
과학자가 과학의 영역에서 답변을 한것같은데 비전문가이신분이 오히려 부들부들거리며 자기말이 맞는데 어떻게 그렇게 이야기하냐며 감정적으로 반응하시던데요?? 저는 전문가의 전문성을 무시하는 비전문가이신분이 더 수준낮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