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견
※ B04조합원 시청자 권익 보호 방안(시청자 의견, 불만 처리 절차) 등록일 : 2022-10-28 23:06
※ 시청자 권익 보호 방안(시청자 의견, 불만 처리 절차)
- 당사 홈페이지 시청자센터, 시청자 의견 메뉴를 통해 의견, 민원 및 불만 글 작성. 홈페이지 담당자가 게시를 확인 후 해당 부서에 전달. 해당 부서에서 조치 해 온 내용 검토 후 홈페이지 답변글로 재게시의 과 정을 통해 시청자 의견, 불만을 접수 중에 있습니다.
· 시청자 불만처리는 경영심의부에서 전담
· 불만신청 접수 → 검토 → 관계부서 전달 및 조치 → 회신
· 바로 조치를 취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시간이 걸리는 민원(불만)은 답변에 양해를 먼저 구한 후 추후 개선에 응하고자 함.
- 매년 의견접수 및 처리현황 결과 종합하여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를 통한 시청자 의견 및 불만사항은 해당 부서와 적극 협의 후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하여 의견처리 및 프로그램에 반영하여 시청자들의 불만 재발 방지에 힘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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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자에게 약속한 권익보호 절차도 안지키나요?
1) 해당부서 답변글 언제쓰나요?
2) 불만처리 전담한다는 경영심의부는 뭐하나요?
3) 시간이 걸리는 민원은 양해를 먼저 구한다구요? 구라치나요? 200개가 넘는 댓글을 3주동안 묵묵부답 방치하는데요?
4) 해당부서와 적극 협의 후 즉각적인 피드백? 언제 즉각적 피드백 했나요?
울산MBC에서 시청자들의 권익 보호 방안 중에서 당신들이 지키고 있는거 하나라도 있는가요? 지금 허위편항보도도 모자라 소비자 권익을 위한 방안마저도 절차 다 무시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