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견

울산mbc정보게시판 담당자 민원 등록일 : 2021-11-08 10:58

11/5(금) 정보게시판 담당자 연락처로 전화(290-1146)를 하니

다른 담당자가 대신받았는데

울산시민을 위한 지원사업 정보를 담당자 메일로 보냈는데 언제 방송이 되는지 물어보니

처음에는 담당자가 자리에 없으니 10시 이후에 자리에 있을 때 다시 전화를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부러 기다렸다가 그 시간에 다시 전화를 하니

또 말을 바꾸면서 담당자가 있는 시간이 9시50분부터 10시까지 니까 그 시간에 전화를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본인들이 공짜로 방송에 내보내 주는거다고 강조하면서 언성을 높이더라구요

이게 본인 돈으로 방송하는게 아니잖아요 그리고 언제 방송되는지 물어본게 그렇게 대답하기 곤란한 질문인가요?

그거 하나 대답들으려고 9시 50분부터 10시 사이에 담당자랑 꼭 통화해야 되는가요?

정보게시판 담당자와 통화하기 어렵고 그 전화를 대신받은 직원은 전화응대 태도가 정말 무례합니다.

 

 

댓글(2)
  • 2021-11-08 17:43

    안녕하세요~울산MBC입니다. 저희 담당자의 전화응대에 기분 나쁘셨던 점 사과 드립니다. 정보게시판은 담당자의 메일이나 팩스로 받고 있어 주업무를하는 담당자만이 메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보게시판의 담당자가 아나운서라 프로그램 진행으로 인해 자리를 비우는 일이 종종 있어 이런 일이 발생 한 것 같습니다. 정보게시판의 경우에는 오전 9시 45분 뉴스 끝난 후, 낮 12시 뉴스 앞 뒤, 저녁 19시 5분 앞 뒤 이렇게 총 3번이 나가고 있습니다. 또 홈페이지상단메뉴 뉴스 클릭, 정보게시판 클릭하시면 정보시판 신청 방법 안내와 한주의 정보시판 내용이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참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기분 나쁘셨던 점 사과드리며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11-12 21:01

    정보게시판 담당자 분으로부터 유선전화가 왔으며
    저의 글로 인해 정보게시판이 없어질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정보게시판이 계속해서
    방송되어지길 간절히 바랍니다
    작성자인 저의 익명이 보장 되지않고 저의 실명이
    내부적으로 거론이 되었다고 하시며
    제가 작성한글이 사회적으로 저 스스로를 곤란에
    빠뜨리지않겠냐는 걱정스런 말씀도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