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기상캐스터 날씨 최신뉴스

낮까지 5~10mm 비... 오후까지 강풍 유의 [울산 날씨 (2.10)]

[낮까지 5~10mm 비... 오후까지 강풍 유의]

오랜만에 비 소식입니다. 제주도남쪽해상을 지나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현재 출근길,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비는 오늘 낮까지 이어지겠고 앞으로 5~10mm가량 더 내리겠습니다. 우산 챙겨 나오셔야겠습니다.

오늘 오후까지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이상으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으니까요.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저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차차 벗어나겠고 동남권 곳곳에서 흐리고 한때 비가 내리겠습니다. 기온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경주가 1도, 울산 2도, 포항은 5도로 큰 추위 없이 출발하고 있고요. 포항과 경주, 울산의 낮기온은 10도, 부산과 양산은 12도까지 올라서 어제와 비슷하겠고 평년보다 2~4도 가량 높겠습니다.

남해동부 먼바다를 중심으로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이고요. 바다의 물결은 남해동부 먼바다에서 최고 4미터까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또 남해상을 중심으로 바다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휴일인 일요일 늦은 오후부터 다음 주 월요일 사이에 또다시 한차례 겨울비가 내리겠습니다. 당분간 기온은 평년보다 높겠지만 다음 주 수요일에 반짝 추워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윤수미

최신뉴스